고객센터

프록시 연결에 장애가 있다고 의심될 때 참고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121.♡.30.248) 댓글 0건 조회 196,429회 작성일 12-06-18 14:16

본문

게임/포탈사이트에 대한 불법 프로그램, 비 정상적인 접속 및 이용 등의 원인으로,
프록시 서버 이용중 발생하는 게임/포탈등의 아이피 차단은 100% 이용자님의 책임인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100% 이용자님의 과실이므로 그 어떤 경우에서도 일절 교환,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단, 신청 24시간이내 아이피가 신청한 사용용도로 처음부터 블럭이 되어있는 아이피일 경우에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또는 아이피 사용기간이 30일이 초과되었을 경우 무상교환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엘리트아이피 접속에 대한 장애가 있다고 의심될때는 반드시 아래의 안내절차대로 우회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에 
대한 테스트를 하신후에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Socks5의 경우 테스트방법입니다.
  
 
 
 
1. 프록시 우회연결을 할 접속 프로그램(Proxifier, 엘리트아이피 매니져)에 인터넷 브라우져를 추가하여 실행합니다.
 
2. 우회 설정을 적용한 인터넷 브라우져로 엘리트 아이피(http://eliteip.co.kr)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우측 상단에 Your IP: 항목에 출력되는 아이피가 설정한  아이피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일치할 경우] : 엘리트아이피 서버 정상
 
[불일치할 경우] : 프로그램 세팅이 잘못 된 경우입니다.
 
[페이지를 찾을수 없습니다 안내문이 뜰 경우] : 프로그램 세팅이 잘못된 경우,
또는 엘리트아이피 서버 자체 장애를 의심해볼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