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고정] 앱플레이어에 프록시 적용방법(Socks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22,426회 작성일 18-10-15 16:09

본문

앱플레이어에 프록시 적용방법(Socks5)


프록시 드로이드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루트 권한이 있어야 동작되는 앱이기 때문에 앱플레이어 설정란에서 root 권한을 활성화해주신 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1. 플레이스토어에서 Proxy Droid를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합니다.



2. Proxy Droid 아이콘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이 선택을 계속 유지에 체크 후 허가를 클릭하여 Proxy Droid에 루트 권한을 부여해줍니다. (거부를 누르실 경우 정상적으로 우회가 되지 않으며 잘못 누르셨을 경우 Proxy Droid를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 후에 동일한 방법으로 루트 권한을 부여해주시면 됩니다.)


할당 아이피, 할당 아이피의 포트번호, SOCKS5 비밀번호의 경우 조회/변경/연장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앱플레이어의 경우 위의 슈퍼 유저 권한 관련 창이 뜨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3. Host를 클릭하여 조회/변경/연장 메뉴에 보이는 할당 아이피를 입력합니다.


-인증 아이피와 혼동을 주의하세요. 할당 아이피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4, Port를 클릭하여 할당 아이피의 포트 4자리를 를 입력합니다.


5. Proxy Type를 클릭하여 SOCKS5 를 선택합니다.


6. Enable Authentication 우측 체크박스에 체크합니다.


7. User 클릭 후 엘리트아이피의 접속 계정을 입력합니다.


8. Password 클릭 후 할당 아이피의 Socks5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엘리트아이피 계정의 비밀번호가 아니라 아이피를 할당받으실 때 설정하신 해당 아이피의 Socks5 비밀번호입니다.)


9. Proxy Switch 우측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록시를 활성화시켜주시면 됩니다.


10. 아이피가 제대로 우회가 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앱플레이어 다중실행시에 각 창마다 루트 권한을 활성화 및 프록시 드로이드를 설치해주신 후 위 사용법을 그대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